꽃보다차

꽃보다 차

캘리그라피로 [꽃보다차]의 의미를 담아낸 브랜드이다.
'꽃'의 글자에서는 꽃의 화려함과 함께 찻잔 속에서 꽃이 우러나며 피어나는 느낌을 담아내었고 '차'의 글자에서는 깊은 차의 무게감과 건강함을 표현하여 힘 있고 굵은 획으로 작업되었다. 꽃보다차의 글자에서 '보다'를 작게 표현하여 꽃차가 눈에 보여질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다. 전체적으로 캘리 라인의 흐름이 부드럽고 여유롭게 표현되어 티타임의 여유가 느껴지는 로고를 베이스로 단아하고 고급스러운 브랜딩을 하였다.


#LOGODESIGN #TYPODESIGN #PACKAGE #WEBSITE #PRODUCT #PHOTOGRAPHY